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종결혼정보회사 기대이상의 만남!

세종결혼정보회사 기대이상의 만남!

벌써 37세, 2년 반정도의 연애가 끝났습니다. 좋고도 힘들고 힘들면서도 안타깝고 기억에 남을 연애였습니다. 하지만 누구나 그렇게 말할 듯, 다른 이성과 얼굴을 보고 대화를 나누고 차한잔 마시고 하다보면 잊혀질 그런 연애이야기죠.

한번 직접 일어나서 움직여보자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절반은 진짜 결혼과 연애를 더 본격적으로 하고 싶었고, 절반은 그 전의 아픔을 잊고 싶었습니다.

그날 밤, 새벽에 잠을 자려고 누웠는데 콧물과 눈물이 계속 솓구쳐 잠을 잘 수가 없었습니다. 그 순간 문득 머릿속에 스치는 세종결혼정보회사가 생각났습니다.

인터넷으로 이런저런 후기를 읽어보기 시작했습니다. 어떤 사업이든 그렇겠지만 성공 사례는 극히 일부가 될 텐데도 매우 끌리는 것은 사실입니다. 후기도 만들수도 있고 매칭 자체(첫 만남)가 엄청난 건 사실 아닌데도, 아무것도 없던 상태에서 보면 굉장해보이고 커보입니다.

"와 이렇게 여기서 결혼을 했다고?", "아무리 그래도 세종결혼정보회사에 돈주고 정말 믿고 해도 되는걸까?" 약간의 의심아닌 의심과 기대감이 부풀어 오르는 순간이였습니다.

하지만 내 손은 이미 후기 속 업체의 전화번호를 저장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오전 문의를 넣어봤습니다. 그동안 한 번도 남자를 만나기 위해 돈을 쓰고 움직인다는 생각을 해본적이 없습니다.

20대 때 호기심에 소개팅을 한두번 해보기는 했지만, 그 때는 호기심이 반이었고 뭘 어떻게 대화를 하고 만남을 잡아야 하는지에 대한 개념이 없었습니다.

저는 한번 만나면 4년 이상을 만났기 때문에 장기연애 혹은 짝사랑만 했습니다. 연상보단 연하가 저를 더 잘 따랐고 나도 좋았습니다. 그런데 이번엔 더 이상 연하는 만나면 안 되겠다는 막연한 확신이 들었고, 일단 내가 할 수 있는 움직임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렇게 저는 금요일에 결혼상담을 받으러 출발했습니다. 상담을 받으러 간 곳은 세종결혼정보회사로 유명한 대전에 위치한 바로연이였습니다. 서울에 본사가 있고 대전을 비롯해 수원, 광주, 대구, 부산 등에 지사와 협력사가 있는 규모가 꽤 큰 메이저 업체라 기대감이 컸습니다.

커플매니저를 만나 상담실 자리에 앉아 대화를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막 이별을 했는데 이렇게 바로 만나도 되는지 질문을 받았는데, 나도 모르게 눈물이 흘렀습니다.

그리고 저는 저의 이야기를 간단히 해주었고, 그 다음 이상형 이야기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프로필을 작성하면서 가장 크게 느낀 것이 있습니다.

"나는 지금까지 누군가에게 제대로 매력어필을 해본적이 없나?" 나를 표현하는 것이 이토록 어려운줄 몰랐습니다. “이런 데에는 어떤 사진을 올려야하지?”

셀카와 상담 사진은 많이 찍었는데 무엇을 골라야하나 고민했습니다. 사진과 너무 괴리감이 있으면 안 될텐데, 어느정도 까지의 보정이 허용된걸까 생각했습니다. 가장 컸던 생각은 이것입니다. "나는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지?!"

이제 첫 맞선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얼마 뒤, 주말 점심 첫 만남이 예정되었습니다. 다행히 같은 세종지역 사람이였습니다. 너무 오랜만에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저는, 오전 내내 스트레스였습니다. 대전 시내의 한 카페에서 만나기로 했고 안절부절 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좀 늦었는데, 첫 인상이 사진보다 훨씬 좋아보였습니다. 그래서 "사진보다 훨씬 더 멋지시네요"라고 말하고 차를 한잔 했습니다.

대화를 하는데 사실 어떤 면에선 대화라기 보다 내가 그 사람을 심문하는 것처럼 그쪽은 느꼈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잘받아주시고 세종결혼정보회사를 찾게된 이유와 속마음을 서로 공유하기 시작했습니다.

낯설고 다소 불편한 자리라 생각했건 것이 거짓말처럼 웃음꽃이 피고 마음속의 아픔을 서로 나누게 되는 그야말로 맞선다운 자리가 되어버렸습니다.

이렇게 걱정반 기대반으로 나갔던 첫 맞선이 성공적으로 끝났습니다. 우선 서로에 대한 호감이 분명있었고 커플매니저님 통해 남자분이 애프터 신청 원한다 하셔서 조만간 다시보려고 합니다.

그래도 이왕이면 다홍치마라고 몇분 더 보라고 바로연 커플매니저님이 권해주셔서 차차 생각해보기로 했답니다. 기대이상으로 첫출발이 좋아서 그런지 앞으로도 너무 기대가 됩니다.

 

아직도 인연을 못찾고 계시거나 현실적인 결혼을 생각하고 계신 미혼남녀 여러분 주저마시고 한번쯤은 세종결혼정보회사 알아보신다면 세종시에 인접한 바로연 대전결혼정보회사 알아보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거같아 방문상담 없이 본인의 맞춤가입비를 알 수 있는 가입비산출서비스 남겨드리면서 마무리하겠습니다.